봉사단 창단과 함께 마무리한 상반기! > 공지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

home HOME > 두레소식 > 공지

교육 봉사단 창단과 함께 마무리한 상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대옥 댓글 0건 조회 393회 작성일 21-07-19 17:39

본문


 


 


사회적거리두기 상황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 상반기 대의원보고대회! 전체 대의원 120명 중 62명이 참석하셔서 절반이 넘는 대의원이 함께했던 날이예요. 지난 10년간 진행한 대면 보고모임에 비해 많은 대의원이 함께했어요!

 


 

특히 시흥지역에서는 대의원보고모임을 더 자세하게 알고 싶어하던 일반 조합원이 함께 했었는데요. 이처럼 생협은, 조합원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는 사실도 다시한번 기억해주세요.

 

위기의 순간 조합원이 있어 늘 빛을 내듯이, 올해도 생협은 매장사업에 있어 큰 성과를 기록했어요. 신생매장 은계점이 지역안에서 안정적으로 뿌리내리고 있는 가운데, 올 해 상반기에 오픈한 은계점도 활기차게 운영 중!


 

 

조합원 활동에 있어 상반기는 조합원 봉사, 기부 그리고 봉사단 창단식을 치르느라 조합원 모두가 바쁘게 움직였던 때인데요. 대의원님~ 한국 생협 중에 봉사단을 창단 한 곳은 경기두레가 처음이란 사실~ 뿌듯한 마음으로 이웃에게 알려주세요!

 


 


 

마스크만들기, 농촌봉사활동, 모퉁이돌쉼터 정원만들기 봉사까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했던 활동을 하나로 묶어내면서, 더 큰 협동의 힘을 만들어 줄 봉사단!

 


 


 

봉사단 창단 후 첫 활동은 강원유기농 생산지 일손돕기! 산지돕기에 참여하신 황홍순 이사장께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기후위기때문에 작물의 계절별 특징이 사라지고 있어서 산지의 걱정이 크다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독려하셨어요!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자조합원 교육을 필수로 진행하자! 기후위기 캠페인이 필요하다! 직장인 조합원을 위해 교육시간을 조정하자!” 하는 다양한 의견도 많아서 더 의미 있었어요.

 


 

상반기 사업과 활동내용을 정리한 발표자료를 더 자세하게 보려면 아래 발표자료를 ~! 눌러주세요! 또 부천과 시흥에서 진행한 대의원보고대회 회의록을 첨부했으니까, 찬찬히 챙겨 봐주세요.

 

대의원보고대회 발표자료 보기

 

대의원과 함께나눈 두레생협의 상반기 사업과 활동! 소소한 우리의 노력이 세상을 따뜻하게 바꾼다고 믿어요! 다양한 활동과 소중한 생활재를 통해서~ 하반기에도 생협에서 자주자주 만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기두레생협
이사장 : 황홍순     사업자등록번호 : 130-82-11842     전화 : 032-664-0072     팩스 : 032-321-0277     이메일 : durebu0072@naver.com 사무국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송내대로 265번지 크라운빌딩 205호
Copyright © 2018 경기두레생협,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